어드벤처 RPG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 한국어판 12월 정식 출시 예정
2020-10-1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건파이어 게임즈(Gunfire Games)가 제작한 어드벤처 RPG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Chronos: Before the Ashes)’를 자막은 물론 음성까지 한국어화하여 오는 12월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는 전작 ‘램넌트: 프롬 디 애쉬’의 이전 이야기이며, 거대한 악으로부터 자신의 고향을 지켜 내기 위해 일생을 바친 영웅의 일대기를 연대순으로 기록한 롤 플레잉 게임이다. 선택된 자로서 미지의 미로 깊숙한 곳을 탐험하고, 더 현명해지고, 더 강해져라. 이 미로에서는 얻는 것도 있는 반면 피해도 막심하니 주의하여야 한다. 영웅은 죽을 때 마다 1년의 수명을 잃게 된다.


게임 특징

• 어드벤처 RPG – 어드벤처 게임의 요소와 RPG 매커니즘의 절묘한 조화를 체험하라.

• 깊이 있는 전투 – 다양한 무기와 힘, 능력을 사용하여 퀘스트를 진행하라.

• 특이한 노화 시스템 – 이 게임에서는 죽을 때 마다 1년 나이를 먹게 되며, 플레이어는 캐릭터가 노화됨에 따라 그 연령에 적응하며 이야기를 진행할 필요가 있다. 어린 나이에 게임을 시작하고, 젊은 캐릭터로 민첩하고 빠르게 이야기를 진행하며, 현명하게 이야기를 마치고 보다 심오한 마법과의 조화를 이루어내자.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www.youtube.com/H2Interact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z_00_title.jpg
z_01.jpg
z_02.jpg
z_03.jpg
z_04.jpg
z_05.jpg
z_06.jpg
z_0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