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붉은사막’ PC, PS5 실물 패키지 내년 3월 20일 출시, 9월 30일(화) 실물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2025-09-29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펄어비스(Pearl Abyss Corp.)’의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Crimson Desert)’ PC, PS5 한국어판 실물 패키지를 내년 3월 19일(UTC 기준, 한국 시간 20일)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9월 30일(화)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붉은사막은 아름다움과 잔혹함이 공존하는 대륙 파이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회색갈기 클리프가 되어 파이웰 대륙에서 잃어버린 모든 것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대륙 곳곳에 숨겨진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며 정체를 알 수 없는 새로운 세력들을 마주하고, 아름답고도 잔혹한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붉은사막’은 콜렉터스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그리고 데이원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콜렉터스 에디션에는 한정판 디오라마, 회색갈기 브로치핀, 그리고 패브릭 재질로 된 ‘파이웰’의 지도가 포함되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인다.
■실물 패키지 에디션 구성:
9월 30일(화)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붉은사막’ PC, PS5 실물 패키지 종류 및 구성은 이하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