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 1인칭 슈팅 게임 ‘포스트 보이드’ 3월 16일 정식 출시 예정
2023-03-06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Y/CJ/Y 게임즈(Y/CJ/Y Games)의 PS4용 1인칭 슈팅 게임 ‘포스트 보이드(POST VOID)’를 오는 3월 16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스트 보이드는 무엇보다도 속도감을 중시했던 초기 1인칭 슈팅 게임의 설계를 기반으로 뒤섞은 최면에 빠질 것 같은 게임이다. 머리 속 액체를 사수하며 끝까지 나아가라. 최대한 많은 적을 처리하여 자신을 회복하라. 그리고 하이스코어를 기록하거나 다시 한 번 도전하라.

 광기 어린 저 세상 속도감과 두통을 유발하는 1인칭 슈팅 게임인 포스트 보이드의 규칙은 아주 간단하다. 단지 레벨 끝까지 도달하기만 하면 된다. 살기 위해서는 머리의 체력이 닳지 않도록 눈앞의 적을 계속 처리 하여야만 한다. 각 레벨의 끝에서 업그레이드를 하고 한 번의 도전으로 공허의 끝에 도달하자.

 대담하고 독특한 비주얼과 눈이 돌아가는 애니메이션, 그리고 눈만 잘못 깜빡여도 놓치고 마는 광속 액션이 어우러져 플레이어의 감각을 전면적으로 자극한다. 포스트 보이드는 아드레날린 넘치는 광기 어린 빠른 스피드를 즐기는 액션 게임으로, 속도와 기술, 그리고 플레이어의 의지가 필요하다.

 ‘포스트 보이드’ 출시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http://h2int.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2inter), 유튜브(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https://store.playst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Y/CJ/Y Games / Super Rare Games / H2 INTERACTIVE
플랫폼 : PS4

 
Z_01_title.jpg
Z_02.jpg
Z_03.jpg
Z_04.jpg
Z_05.jpg
Z_06.jpg
Z_07.jpg
Z_08.jpg
Z_09.jpg
Z_10.jpg